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중견 / 코스닥 상장/ 아난티 코드 펜트하우스] 수영장 관리자 모집 > 구인게시판


한국수영장경영자협회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구인게시판
구인게시판

[중견 / 코스닥 상장/ 아난티 코드 펜트하우스] 수영장 관리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난티코드펜트하우스 작성일20-05-22 15:30 조회2,112회 댓글0건

본문

[아난티코드]

펜트하우스  각 부문  신입 / 경력 사원 채용  (숙식제공)             


아난티그룹(구, 에머슨퍼시픽) 국내 유일의 고급 레저 시설 전문 기업이자 코스닥 상장사입니다.
2004년 설립 이후 `아난티`라는 브랜드로 고급 레저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동안 아난티는 남들이 어렵다고 피하거나 불가능하다고 포기하는 기회를 잡아 의미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왔습니다. 당시로써는 불모지와 다름없는 장소들에서 의미 있는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은 옳다고 믿는 일은 밀어붙일 수 있는 용기와 열정, 그리고 진정성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처음 시작한 프로젝트는 아난티 남해(구 힐튼 남해)입니다. 2003년 10월, 24년간 버려져 있던 남해 갯벌을 마주했을 때, 씨사이드 골프 코스와 아름다운 리조트를 위한 의미 있는 작업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우리의 믿음대로 2006년 10월 오픈한 아난티 남해는 리조트 계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런 용기와 열정은 아난티 금강산에서도 이어졌습니다. 효율성과 경제적 잣대로만 판단했다면 금강산 프로젝트는 시도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2008년 5월, 사람들의 높은 관심 속에 모습을 드러냈던 금강산 아난티는 현재 아쉽게도 역사 속에 남겨져 있습니다.
 

2010년 5월에는 기존 골프 클럽을 전부 부수고 기존 한국에 없던 진정한 컨트리클럽 아난티 클럽 서울을 선보였으며, 2016년 3월에는 골프장 바로 옆에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을 오픈했습니다. 2019년 9월, 각기 운영되던 아난티 클럽 서울과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그리고 새로운 시설들이 더해져 아난티 코드(Ananti Chord)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새롭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아난티 코드는 골프, 테니스, 수영, 트레킹, 키즈 클래스, 문화 프로그램 등 숲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합니다.
 

2017년 부산 기장에서 선보인 아난티 코브(Ananti Cove)는 고객의 상반된 니즈를 충족시키는 공간으로 탄생했습니다. ‘바다 위의 성’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아난티코브는 정적인 휴식과 활기찬 활동들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에, 각자 취향대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프라이빗한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와 대중적인 힐튼 호텔, 그리고 모든 활동들의 중심이 되는 아난티 타운이 모여, 각자 다른 바람을 충족 시켜 줍니다.
 

앞으로도 아난티는 고객의 가치 있는 삶과 시간을 위해 존재할 것이며,
아난티 강남, 빌라쥬 드 아난티, 캐비네 드 이터널저니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여정을 지속할 것입니다.
 

용기와 열정을 가지고 남들과 다른 길을 만들어나가는 아난티의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워터하우스]
(가드/간호조무사) 신입/경력 각 0명
매장 관리 및 운영
내방 고객 응대

[자격요건]
 학력무관
 경력무관
가드 - 생활체육지도사 (수영 2급)
간호조무사 - 간호조무사 자격증

[우대사항]
해당 직무 경험자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경기 가평 *숙식제공
근무요일 : 주5일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급여 : 협의 (초임2,400만원)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2020.05.31(일) 까지(*채용시 조기마감)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http://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1693828?Oem_Code=1)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문화체육관광부
  • 국민체육진흥공단
  • 체육시설알리미
  • 스포츠안전재단
  • 민간자격정보서비스

한국수영장경영자협회 (우05855)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92 파트너스 708호   대표전화 : 02-545-3802   팩스 : 02-545-3803   이메일 : kspma1972@naver.com

계좌번호 : SC은행 380-10-038343 (예금주 : 한국수영장경영자협회)

Copyright © www.swimp.co.kr. All rights reserved.